111기도 > 111기도 > 52일 기도대행진 기도문 '간구2'
 111기도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52일 기도대행진 기도문 '간구2'
이름 WHCM 작성일 16-10-27 14:37 조회 634
파일
 52일_비상기도대행진_기도문_전문.pdf (227.8K) [5] DATE : 2016-10-27 14:37:37
링크

26. 우리나라 청소년들 중에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한 결손 가정의 급격한 증가, 인터넷게임중독, 학교폭력, 집단 따돌림, 음주와 흡연, 가출, 성적 음란, 우울증 등으로 병들어가고 있는 위기의 청소년87만 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이들이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게 하시고, 정부 차원에서 대책이 마련되게 하소서.

 

27. 내년 12월은 제19대 대통령선거가 있습니다. 국가를 이끌만한 역량과 비전, 인품을 갖춘 사람이 대통령으로 선출되어 남북 관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국제적으로 우리나라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경제발전과 국민통합을 이끌어 낼 수 있게 하소서.

 

28. 기독교인이 오너인 기업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사회의 주인은 예수님이라고 고백하게 하시고 비자금, 탈세를 하지 않는 정직한 경영, 하나님의 지혜로 창의적인 경영, 청지기 의식으로 하나님 나라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꺼이 수익금을 나누는 기업이 되게 하소서.

 

29. 동성애, 혼전 동거 등의 장면이 방송 드라마에서 방영되면서 청소년들이 성도덕에 대한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크리스천 청소년들이 자신의 몸과 영혼에 큰 상처를 남기고,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멀어지게 하는 성적인 문제를 기도와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피하게 하여 주소서. 그리하여 하나님의 성전인 자신의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영적 예배로 드리게 하소서.

 

30. 이 땅의 기독청년들이 하나님께 전적으로 순종하는 성경적 리더십을 갖게 하셔서 하나님이 주신 비전과 지혜, 정직과 성숙함으로 세상을 섬기되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나님 한 분만을 섬길 수 있는 믿음의 리더들이 되게 하소서.(1:10) 특히 민족의 무너진 성벽을 향한 느헤미야의 눈물을 소유하게 하시고(1:4), 무너진 성벽을 보수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22:30)

 

31. 오픈도어선교회에 의하면 북한에는 20만 명에서 50만 명의 크리스천이 있다고 합니다. 그 중 5만 명에서 75천명이 강제 수용소에 갇혀 있다고 합니다. 지난 71년 간 많은 크리스천들이 순교를 당했고, 핍박을 당하면서도 신앙을 지켜온 북한의 지하교회 성도들을 긍휼히 여겨주시고 통일이 되는 그날까지 끝까지 승리하게 하소서.

 

32. 북한 동포를 돕기 위한 인도주의 지원활동에 헌신했던 임현수 목사(캐나다 토론토 큰빛교회)가 무기노동교화형을 받고 북한에 억류 중입니다. 또한 김국기 목사 등도 억류 중에 있습니다. 그들의 건강과 믿음을 지켜주시고 속히 송환되게 하소서.

 

33. 통일 이후 한국 교회가 북한에 건물 중심의 교회를 세우는 대신 북한의 모든 마을과 동으로 파송되어 복음 전도와 주민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사랑과 섬김을 동시에 실천하는 생활공동체방식의 교회를 세우게 하소서. 이를 위해 한국교회가 북한의 언어와 문화, 전도 변증, 주민들의 내면의 상처를 치유할 수 있는 준비를 하게 하소서.

 

34. 저출산과 교회의 사회적 영향력의 약화로 교인수가 감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교회가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구령의 열정을 갖고 나부터 내가 먼저 전도하여 교회마다 배가 부흥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하소서.

 

35. 통계청의 <2016년 인구센서스> 조사 결과가 12월 발표될 예정입니다. 이번 발표에는 10년 만에 종교별 통계조사도 발표합니다. 한국 교회가 시군별로 발표되는 기독교인 통계와 0세부터 4세 단위부터 시작하여 84세 이상까지 4세 단위로 조사되는 통계 분류를 통해 한국 교회의 현재를 분석하고 미래를 준비하게 하소서.

 

36. 끊임없이 경쟁하는 사회 속에서 그리스도인들이 공정한 원칙을 따라 신실함과 전문성으로 선의의 경쟁을 하게 하소서. 남을 앞서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좇아 행하므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을 삶의 목표로 삼게 하소서.

 

37. 갈등과 분쟁으로 세상 법정에서 소송을 하고 있는 교단과 교회들이 화해하게 하소서. 이해 당사자들이 겸손한 마음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의 법을 따르게 하소서. 기독교화해중재원이 기독교 공동체의 갈등 해결의 조정자 역할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38. 한국 교회가 교인수가 감소하고 예산이 줄어들면서 선교에 대한 관심이 약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20~30대 선교사 지원자가 감소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 교회가 세계 선교에 대한 열정을 다시 회복하게 하시고 전 세계에 선교사를 계속 파송하고 지원하게 하소서.

 

39. 미전도종족은 전세계 인구의 40퍼센트인 27억명 규모이고, 그 중 무슬림권과 힌두권, 불교권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현재 무슬림권 선교사는 전체 3퍼센트, 힌두권은 0.6퍼센트, 불교권은 1.5퍼센트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대도시 중심의 선교보다 미개척 미전도 지역으로 들어가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이 많아지게 하소서.

 

40. 기독교인들이 한 손에는 성경을, 다른 한 손에는 신문을 들고 사회의 모든 영역에서 일어나는 뉴스들에 관심을 갖고 기도하면서 문화명령과 지상명령을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41. 올해 개원 6주년을 맞은 기독교 소망교도소가 기독교 신앙에 입각한 전인교화교육으로 일반 교도소에 비해 재범률이 현저히 낮은 4퍼센트라고 합니다. 무엇보다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영접하고 양육을 받는 재소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소망교도소의 긍정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기독교 소년원이 설립되게 하소서.

 

42. 우리나라는 10곳의 소년원이 있는데, 재범률은 40퍼센트라고 합니다. 원생들이 소년원에서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새롭게 거듭나는 현장이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