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방송보도 > [CTS TV]4.15총선, 선거에 임하는 크리스천은?
 방송보도      신문보도      보도자료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CTS TV]4.15총선, 선거에 임하는 크리스천은?
이름 WHCM 작성일 20-04-09 00:00 조회 117
파일
링크
 https://www.cts.tv/news/view?ncate=THMNWS01&dpid=262630 [25]

앵커 : 제21대 국회의원선거인 4.15 총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막판 선거운동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10일과 11일에는 사전투표가 진행되는데요.

앵커 : 감염병 시국에 국제 정세까지,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이번 선거가 매우 중요한 선거가 아닐까 싶은데요. 크리스천은 어떤 후보를 선택하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선거에 임해야 할지 들어봤습니다. 최대진 기잡니다.

오는 4월 15일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열립니다. 이번 선거는 2002년 4월 16일 이전 출생한 만 18세 이상인 국민이면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국민을 대표해 나라를 위해 헌신할 일꾼을 뽑는 만큼 국민들의 고민은 더욱 깊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국가적 위기상황에 직면해 있는 이번 선거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int 전용태 공동대표회장 / 세계성시화운동본부

int 박종화 목사 / 국민문화재단 이사장

또한 교계 지도자들은 국민들이 투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공명선거, 준법선거가 이뤄지도록 크리스천들이 앞장서서 본을 보이고 깨끗한 선거 풍토가 조성되도록 노력해야한다고 말합니다.

int 두상달 회장 /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int 전용태 공동대표회장 / 세계성시화운동본부

int 박종화 목사 / 국민문화재단 이사장

국정을 감시하고 비판하며 대안을 제시하는 국회의원, 법을 제정하고 예산의 편성과 집행을 감사하는 국회의원, 이들의 선택이 국민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CTS뉴스 최대진입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36-5 대호빌딩 본관 107호 / Email : holycitym@naver.com / 책임 :김철영목사 / 대표전화 : 02 391 4941 / 정보보호책임자 : 육찬미
Copyright ⓒ holycitym.org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HAZ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