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 방송보도 > CTS뉴스 "뉴욕 성시화 총력 전도" (CTS기독교TV 2019. 8. 2)
 방송보도      신문보도      보도자료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CTS뉴스 "뉴욕 성시화 총력 전도" (CTS기독교TV 2019. 8. 2)
이름 WHCM 작성일 19-08-02 00:00 조회 35
파일
링크
 http://www.cts.tv/news/view?ncate=THMNWS08&dpid=252312 [18]

[영상 시청은 링크 클릭]


앵커: 세계의 수도라 불리는 뉴욕은 400여 민족이 187개의 언어를 사용하며 살아가는 국제도시이자 연간 6천여만명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이기도 한데요.

앵커: 이곳을 찾는 다양한 민족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한인 디아스포라들이 뉴욕에 모였습니다. 손민석 기자가 전합니다.

뉴욕 맨하탄 32가 k타운
한인 상가가 모여 있는 이곳은 전 세계의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맨하탄 명소 중 하나입니다.
거리 앞 광장에서는 한 낮의 무더위도 떠나갈듯 한 우렁찬 기합과 함께 태권도 시범단의 퍼포먼스가 펼쳐집니다.

몸을 회전하는 고난도의 발차기와 격파 시범은 지나가던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습니다.
퍼포먼스가 끝나자 이번에는 전도팀들이 광장 주변을 다니며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합니다.

올해로 7년째 이어지고 있는 뉴욕 성시화 총력전도 운동은 기울어 가는 미국의 영적 현실을 돌아보며 미국을 재 부흥시키기 위해 시작된 전도운동으로 세계 각국에서 모인 한인 전도팀들이 뉴욕 맨하탄의 중심에서 복음을 전하는 실천적 도시선교 활동입니다.

INT 김호성 목사 / 국제도시선교회

이번 전도 운동을 위해 뉴욕에 모인 전도팀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30여명의 목회자들과 함께 미국의 영적 회복과 영혼 구원을 위해 말씀과 기도로 부흥집회를 개최했으며 대회를 준비한 국제도시선교회의 지도에 따라 사역 일정에 맞춘 모의 전도 훈련도 진행했습니다.

이어 거리에서 현장 사역을 시작한 전도팀은 영문으로 번역된 전도지를 나누며 맨하탄을 찾은 다양한 민족들에게 복음을 제시했습니다.

INT 문정웅 목사 / 뉴욕주나목교회

INT 이형석 / 뉴욕순복음연합교회

이번 뉴욕 성시화 총력 전도대회엔 멀리 일본과 한국에서도 전도팀들이 참가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광장에서 찬양을 선보인 서울 예수사람들교회 전도팀은 이번 뉴욕 총력전도를 위해 3개월간 함께 기도하며 전도 대상자인 외국인들에게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찬양과 말씀을 영어로 준비하는 세심한 노력도 기울였습니다

INT 임석종 목사 / 예수사람들교회

짧은 시간이었지만 영적으로 황폐해져 가는 뉴욕에 복음을 전하는 한인 디아스포라들의 헌신은 한번도 복음을 듣지 못한 수 많은 민족들에게 구원의 소식을 알리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뉴욕에서 CTS뉴스 손민석입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 136-5 대호빌딩 본관 107호 / Email : holycitym@naver.com / 책임 :김철영목사 / 대표전화 : 02 391 4941 / 정보보호책임자 : 육찬미
Copyright ⓒ holycitym.org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HAZONE.